소개팅어플 이용하시나요?

게임톡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게임톡. 남녀사이에 끼셔서 나중에 본인에게 피해가 올 수 있으니 모른척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냥 학벌좋고 집안좋으면 비슷한 남자 만나서 평범하게 살아요. 또한 유료 결제 직후에 여성의 반응이 갑자기 식을경우 100%다. 여기서 사람들이 후기가 가짜 후기라는 것을 알아차리자, 블로거들은 한걸음 더 나아가 전략을 세우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B씨가 A씨와의 관계에 부담을 느끼고 간헐적으로 A씨를 피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A씨가 B씨를 추궁하자, B씨는 2020년 9월 5일 A씨에게 자신이 유부남이고 배우자와 동거하고 있다는 사실을 실토했다. 이에 A씨가 B씨를 상대로 1억원을 배상하라는 소송(2020가단 )을 냈다. A씨는 B씨의 행태로 인한 충격과 불안 등을 호소하며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 자사 소개팅 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루 동안 실시한 해당 설문조사는 하루라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4806명의 싱글 남녀가 참여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오씨는 다음날 A씨에게 메시지를 보내 “전날 술 마시다 너 때문에 다쳤다. A씨는 범죄 피해자가 됐음에도 오씨가 어플을 통해 자신의 모든 행동을 감시한다는 공포감에 시달리다 경찰에 신고했다.

 

대부분 100만회 다운로드 이상의 어플들인데 평점들을 보면 과금 유도가 너무나도 심하다는 것이 명백하게 보이기 때문에 이런 어플들은 믿고 거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모든 어플들을 다 사용해본 것은 아니기 때문에 무료로 발을 담궈볼 수 있는 것들이 있다면 경험을 해보는 것도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플레이 스토어에 등록이 되어 있는 어플들을 소개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소개팅 어플'에 관해서는 "무엇이 문제냐"는 입장이었다. 하지만 유명한 소개팅 어플들의 경우엔 채팅알바를 사용하게 되면 큰 반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름 있는 어플들의 경우에는 안심하고 사용해도 됩니다.

 

이씨는 “이런 만남을 즐기지 않았지만, 스토킹을 당하고 있는 것처럼 너무 끔찍한 경험을 했다”며 “건전하게 사용하면 괜찮겠지만 이런 부작용은 스마트폰 어플의 한 단점인 것 같다. ‘꼭 장외 홈런 치세요’, ‘홈런치고 연장까지 꼭 가십쇼’ ‘지금 그 어플 깔러갑니다’ 등의 댓글도 실시간으로 달렸다. 여기서 ‘홈런’은 소개팅 어플로 이성을 만나 하룻밤 잠자리를 같이 보냈다는 의미인 인터넷 신조어다.

 

말씀 드렸듯이 친구로 연결되면 연락처와 실명이 공개되기 때문에 가벼운 만남을 위해서 하는 것이 아닌 진지하게 누군가를 만나고 싶은 사람들의 비중이 높은데요. 이런 측면에서는 너랑나랑보다 조금 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어플입니다. 화면을 터치하게 되면 보시는것처럼 상대방의 얼굴과 프로필을 볼 수가 있는데요.

 

이전에 만들었다가 까먹었다도 말이 안되는게 일정기간 접속 안하면 추천에도 안뜬다고 하더라고요.. 잘 모르겠습니다(사실 잘 압니다..)..ㅠ 이번 년도 뭐가 씌였나.. 조건녀 꼬이는 일부터 별 이상한 일들이 너무 많네요..

 

하지만 그 많은 소개팅 어플 중에서도 순위별로 좋은 앱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개팅 어플 순위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해당 어플을 통해서도 연상의 여자친구와 9개월간 만났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솔로분들에게 강력하게 권유드리고 싶은 소개팅 어플 추천 2순위 커플메이커 입니다. 커플메이커는 과거에 MBC에 방영되기도 한 너랑나랑보다 오래된 장수어플입니다. 매일 오전9시에 새로운 인연들 5~6명 소개되며 마음에 드는 여성들에게 동그라미를 치고, 상대방도 동그라미를 치게 되면 서로 친구가 되어 연락처를 주고받을 수 있는 어플이 되겠습니다. 완전 유료 소개팅 어플은 평균적으로 사람을 한번 만나는데 부분유료 아이템의 10회정도 가격이 필요합니다.

 

비비 인스타그램 이에 비비는 자신 역시 시도해봤다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 외모점수가 5점 만점에 3점을 넘어야 가입이 가능한데 당혹스럽게도 자신은 3점을 넘지 못해서 가입을 못 했다고. 지난달 말 신고를 접수 받은 경찰은 수사에 착수했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도 조사에 나설 예정입니다. 이 '골드스푼' 운영진은 사흘 전, "회사 내부 정보망에 사이버테러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공지했습니다. (주)크몽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런 장점들로 인해 이성을 만나는 것에 어려움을 겪던 이들, 혹은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형의 조건에 해당되는 이들과 만나고 싶은 이들이 소개팅 앱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수십개 이상의 서비스들이 우후죽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내가 호감을 표시해도 상대방은 모른다고 안내가 뜨는데, 정확히는 아이템만 있으면 누가 날 골랐는지 알 수 있다. '소식'란을 보면 '당신에게 호감 있어요'와 '당신이 호감을 표시했어요'라는 2개의 갤러리가 있다. 내가 선택한 이성은 후자에, 나를 선택한 이성은 전자에 뜬다. 그리고 '버찌'라고 불리는, 이 앱의 가상화폐를 5개 쓰면 날 선택한 이성의 프로필을 볼 수 있다.

오피 서울 오피 서울 오피 강남 휴게텔 서울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개팅어플 이용하시나요?”

Leave a Reply

Gravatar